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 | 인스티즈비록 반쪽이지만.. 넘 맛있어 ㅜㅜㅜ 망고가 냉동이 아니라 맛있더라.. 대전가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맛있겠네 손 보니까 맛있는 거 많이 먹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무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개무례해 손만 보고 어떻게 앎 미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런 사람 첨봐서 충격받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찐말투다…재미없는개그치고 지혼자웃을타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의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셀화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생 힘들게 사나보다... 넷상에서 초치고 다니는 거 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임???ㅋㅋㅋㅋ이런말을 뱉는애가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맛있음ㅠ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부드럽고 촉촉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ㅜㅜ 나 원래 크림빵 안 좋아하는데 안 달고 맛있는 크림이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는 그만 먹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어보고싶다..댓글 왜이리 무례한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초에서 많이 먹는 사람 있으면 손 보여달라고 한대 여자 손 본적 없는 찐따들인가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심당 망고 개맛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도 성심당 망고 먹어보고 싶엉!! 맛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대체 손이 왜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보고 다시 손봤는데 그냥 평범한손이어서 놀람..머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흐아 부러우ㅏㅠㅠㅠㅠㅠㅠ
위에 믿힌놈들 걸러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 부드러워보여 맛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맛잇겟다ㅏㅏ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줅 익잡도 댓삭기능 만들어줘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대전 갔을 때 하나 사왔는데 후회함 ㅜㅜ 더 사올걸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망고롤 맛있어 대전가서 한 조각 사왔는데 두고두고 후회함 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나도 대전,,, 가야겟다,,, 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담달에 대전가는데 꼭 먹어볼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망고롤 맛•• 1인당 1개씩밖에 못 삼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맛있게 생겼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띠끄에서 팔아?? 너무 맛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댓글 이상한 정병들 개많음 인티도 예전 인티 아님... 적당히 걸러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왤케 맛있어보이냐 망고 미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상한 애들 긁우라서 신경 안써도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반쪽 귀엽다 누가 나눠줬구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망고롤 나도 좋아함! -대전익-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입만 주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망고롤 맛있어ㅠ! 귤도 맛있어!! 난 귤이 더 맛있더라 겨울에 꼭 먹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미지근한 우유랑 먹으면 개꿀맛이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임신 초기면 예민하거나 성격 바뀌어?
20:47 l 조회 1
다들 그럴때 있어? 친한친구나 남자친구 다 맘에 안들때
20:47 l 조회 1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2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3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1
20:46 l 조회 7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6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6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9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6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4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4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0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4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