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엄청 좋아해서 중3 때부터 지금까지 수술할 때 제외 하고 벗겨본 적이 없거든근데 2학년부터는 무조건 손톱이고 뭐고 다 잡는다고 1학년 때 네일 많이 해두라고 하는 거임 !!!!하…. 내 문신같은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