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내거 보면서 겸사겸사 

궁금한 사람 질문 남기면 해볼게

대신 좀 해석이 오래걸림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나 퇴사하고 직종 바꿔도 됩니까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재 퇴사를 한 상태가 아니고 지금 하는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직종을 해도 될까 라는 뜻 맞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마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종 변경 자체는 긍정적으로 보이기는 하는데 카드로만 보면 지금 익인이가 다른 직종에 대해 완전히 확신이 선 상태라기보다, 선택을 앞두고 알아보고 있는 단계에 가까워 보여 그래도 변화의 문은 열려 있는 편!

결론 : 충동적으로 그만두기보다는, 새로운 직종에 대한 준비를 병행하는 쪽으로 보는 것이 좋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 지금 내 상황이네 ㅜㅜㅜ 고마워! 딱 말해주니까 마음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된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움이 됐다니 기쁘다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애인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애인은 익인이를 완전히 잊은 상태라기보다는 좋은 기억으로 남겨두고 있는 모습이 보여 다만 적극적으로 다가가거나 표현할 만큼 마음이 정리된 상태는 아닌 거로 보여 익인이 생각은 하지만 행동은 멈춰 있는?
앞으로를 고민하는 흔적은 보이기는 하지만 감정과 현실 사이에서 아직 확신이 부족해 보입니다용

결론 : 익인이에 대한 그리움은 남아 있지만 움직임은 신중한 상태 큰 움직임은 없는 상태로 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친구 성향이랑 비슷하게 보여! 오랜 친구사이였어서 좋게 생각하고 마무리한 거 같고 상황적인 이유들때문에 다시 연락올 일은 없을 거 같아.. 혹시라도 마지막 모습때문에 나에 대한 감정이나 생각이 안 좋게 바뀌었을까봐 걱정됐는데 아니라서 다행이다 타로 봐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행복하길 바랄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답보고 뭔가 음 계속 마음이 쓰여서 타로를 더 봤는데 어떤 마지막 모습 인지는 모르겠지만 카드 상으로는 전애인이 마지막 모습 하나 때문에 익인이에 대한 감정이 크게 나빠진 거 같지는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감정보다 기억을 정리하는 쪽에 가깝게 보여 전애인은 관계 전체를 돌아보는 모습이 강하고, 특정 장면 하나만 붙잡고 판단하는 사람은 아닌 거로 보이거든
음 횡설수설하긴 한데 무튼! 내가 말해주고 싶은 건 그 친구가 마지막에 속상한 감정이 아예 없다는 건 아니겠지만 그것이 익인이라는 사람 전체에 대한 평가로 굳어졌다고 보기는 어려워! 그러니까 안좋게 남았을까봐 걱정하지마~ 그런 생각과 걱정 하는 것만 봐도 익인이 좋은 사람일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걱.. 신경써줘서 너무 감동이야🥹🥹 전애인이 상황적인 이유들로 마음이 커지지가 않는다고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울며불며 붙잡고 매달리고 구질구질하게 굴었었거든..ㅎ 전애인이 그만하라고까지 했어서 포기하고 헤어졌어서 그런 마지막 행동때문에 있던 정도 떨어지지 않았을까 걱정했어,, 근데 아니라고 해줘서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어 고마워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애인이랑 친구(?)로 지내고 있는데 재회할 수 있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회 가능성은 완전히 닫혀 있다기보다 열려 있는 쪽에 가깝긴 한데 현재 서로의 감정보다 신중함과 지켜보는 것이 먼저로 보여 과거에 대한 좋은 기억은 남아 있지만 아직 둘 다 섣불리 결정을 내리기에는 망설이는 것 같아 그래도 앞으로의 거까운 미래에서 감정 표현이나 관계를 다시 바라보는 움직임이 보이기는 해서 지금은 서두르기보다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아보여

결론: 재회 가능성이 없진 않아 그렇지만 재회할래 재회하고싶어! 하면서 적극적으로 밀어 붙이는 것 보다는 앞으로의 가능성을 남겨두고 지켜보는게 좋아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속으로 되게 조급해하고 불안해하고 있었는데 마음이 한결 편해진다! 조금 더 여유있는 마음으로 관계 잘 유지해볼게 🥹 희망이 없진 않은 거 같아서 다행이야 자기관리하면서 우울해만 있지 않아야겠어!! 익인이 고마어 ~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을해 하지 말고 익인이가 행복한 사랑하길 응원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수탄 구썸남이 나에게 연락올까? 다시 만날 수 있는지 궁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연락 가능성은 완전히 닫혀 있지는 않은데 카드를 보면 현재는 상대가 스스로 물러나 있거나 생각을 정리하는 단계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어 상대 입장에서 (익인이와의 기억)과거 좋은 기억이나 미련은 남아 있어 보이고 다시 움직임이 생길 여지가 열려있기는 해

결론 : 연락이 올 가능성이 있기는 해 다시 만날 수 있는 것을 생각하는 것 보다는 일단 연락이 먼저 관계 재정비는 그 이후에 생각해봐야 하는 거 같아 연락이 올 가능성은 열려있어 ps. 타로 말고 개인 생각 덧붙이자면.. 잠수탄 사람은 그리워 하지마ㅠ 익인이가 아깝다 행복하고 좋은 사랑만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생각을 정리하는 단계라는게 나라는 사람과의 관계를 묻어두겠다는거야 아님 어케 해석해야되는지 물어봐도 될까?? 항상 행복하기를 바랄게 봐줘서 정말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사람마다 카드 보면서 해석하기 나름인데 카드를 뽑았을 때 현재 부분에서 혼자 생각하는 인물이란 뜻의 카드와 의도적인 멈춤과 휴식을 뜻하는 카드가 나왔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 해석으로는 생각을 정리한다는게 익인이와의 관계를 묻어둔다는게 아니라 적극적으로 움직이기보다는 일부러 거라를 두는 것 같은? 그런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미래 부분에서 갑자기 움직임 행동력들을 의미하는 카드가 나와서 지금은 생각을 정리하고 피하고 그러고 있지만 다시 접점이 생길 수도 있어 보여서 가능성이 있다고 썼어! 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이렇게 자세히 설명해줘서 고마워,,,🫶🏻 쓰니에게 항상 행운이 함께하기를 바랄게🍀 좋은 저녁 보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까지만 받을게 끝!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헛..ㅠㅠㅠ 늦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까지만 해줄게 남겨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헛 이제 봤다 지금 남겨도 될까? 지금 하고 있는 직업으로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

이동중이라 급하게 적었는데 나도 포함해줘서 고마오오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잠시만 기다려줭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현재 직업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열려 있는 것으로 보여 지금 직업이 익인이가 노력하면 한 만큼 경험치가 쌓이는 것으로 보여
단기간에 결과가 터지는 것 보다는 노력과 실력과 전문성이 커질수록 좋아보여 (한방은 없지만 노력하면 나타난다 익인이 노력이 결과로 나타난다 이 느낌?) 그래서
지금은 방향을 잃지 않고 꾸준히 쌓아가는 과정이 중요해 보여
익인이 현재 시기가 성공 여부가 확실하게 보이기보다는 익인이의 강점과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가 잘 알아서 좀 지치기도 하고 잘 맞나? 싶은 생각도 들고 주변 사람들과 비교하며 조급함을 느낄 수도 있을 거 같다고 하네 지금이 겉으로 들어나진 않아도 전문성을 더 깊게 만드는 과정이니까 힘내자!! ㅠㅠ 경험과 능력들이 쌓여서 앞으로는 더 넓게도 보일거야!

결론: 익인이는 이 길이 맞나 확신도 줄어들고 지치기도 하겠지만 빠른 성과를 확인하려 하기보다 경쟁력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보여 노력한만큼 나타나니까~ 지금은 성공으로 가는 과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는 적성에 잘 맞는 직업이 맞는 거 같은데 노력을 해도 내 손에 들어오는 게 없어서 늘 고민이고 힘들었거든 꼭 성공하고 싶은데 결과가 없으니 포기해야 하나 싶어서.. 너무 슬펐는데 성공의 길이 열려있다고 하니까 다시 희망이 생긴다..!! 🥹 지치더라도 다시 열심히 해볼게❤️ 타로 봐줘서 고마워 쓰니에게는 항상 웃는 일만 가득했음 좋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온다고 우울해하고 우비입혀서 나가면 안걸으려하고..
21:13 l 조회 1
학생때 하는 연애가 얼마나 순수하냐면..
21:13 l 조회 1
님들 담주 비 올 예정인 날씨가 맑아질수도 잇는거지
21:12 l 조회 1
정규직 전환하는데 공고에 나온 연봉이랑 달라...
21:12 l 조회 1
젤네일 말고 일반 메니큐어가 바르면 몇주 가는거 나왔으면 좋겠다
21:12 l 조회 3
하 다이어트 중간에 입 터지면 정신줄 꽉 잡지 않는 이상 안 다물어짐
21:12 l 조회 2
번호 몇번이상부터 많이 따여본편같아??
21:12 l 조회 4
지금 비 오는 지역들 오른쪽에 있으면 좀 지나서 비온다
21:12 l 조회 3
우리엄마는 왤케 살빼라고 할까..
21:11 l 조회 6
운전할 때 네비 어플 추천 좀 !!1
21:11 l 조회 4
자취하는데 밥상 디자인 골라줘... 4040 2
21:11 l 조회 15
조언 좀 해 주라 너네 라면 어떻게 해?ㅠㅠ2
21:11 l 조회 8
여자들은 공짜 너무 밝혀 1
21:11 l 조회 11
남자가 번호 여러번 따인 경험 있으면
21:10 l 조회 21
우하하 날사랑해줘요 더크게우하하
21:10 l 조회 8
냉방병 걸린 줄 알았는데 소불고기덮밥 먹으니까 씻은듯이 나음2
21:10 l 조회 5
나이차이 많이나는 언니오빠 있어보이는 3째같은건 무슨 이미지일깡
21:10 l 조회 5
나랑 영원히 잘맞는 사람은 없구나1
21:10 l 조회 5 l 추천 1
158/53인데 연애가능할까??10
21:10 l 조회 28
엄마 일주일 집 비웠다고 집 개판이다2
21: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