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인데 ㅋㅋㅋ...마운자로에 쓴 돈, 뽕뽑아야 한다는 생각에 절식 수준으로 했거든?그러니 요요와서 한달만에 몸무게 원상복구 되고마운자로 안하고 정석적으로 다이어트 하니까 쭉쭉 빠지는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