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1

[잡담] 홈플러스 진짜 망해가는구나..... | 인스티즈

[잡담] 홈플러스 진짜 망해가는구나..... | 인스티즈

나름 사람많았던 본점인데,, 그나마 유통기한 긴 조미료만 좀 제대로 있고 고기나 치즈 생선 이런거에 다 저런거 채워져있음 ㅜ 식품 코너에 옷을 걸어놓고.. 충격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동넨 저러다가 영업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동네도 그래.. 전국 매출 탑텐 안에 드는데 폐점 위기에 있어
막 신선코너에서 도마 팔고 냄비 팔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이제 곧 홈플은 없어지구 익스만 남을 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스프레스는 하림이 인수해서 이제 좀 채우드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오랜만에 홈플갔는데
본문정도는 아니지만 심각하긴 하드라 ㅠㅠ
라면코너는 농심만 쫙 있고... 냉장에 올리브유 들어가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네 마트 익스프레스인데 홈플 자체 상품만 있고 물건이 너무 없어서 이제 안가.. 사람들이 안가서가 아니라 물건이 없어서 망하게 생김 오랫동안 하던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동네는 문닫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상점 문 닫음
입점 업체들 홈플러스 호황일 때 비싼 권리금 내고 들어왔는데 쯧쯧
진짜 앞 날은 모르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사상점은 하필 또 바로 옆에 이마트 있지않음?
그래서 더 그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이마트 사상점
역대급 호황이야
홈플러스랑 반대로 사람들이 많이 사가서 물건 없어ㅋㅋㅋ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시골이라 홈플아니면 이마튼데ㅜㅠ 내 몽블랑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동네 익스프레스는 완전히 텅텅 비웠다가 이번주에 물건 다 들어옴
(여기 아니면 다른 마트 너무 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지점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서점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설마설마했믄데…여기가 본점아냐?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그래서 망해도 제일 마지막일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닫기로 했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맘 아프네… 어릴 때 엄마랑 홈플 자주 갔는데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서점이라고??? 충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 강서점에서 누가 1인시위하고있는거 봄..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그냥 차라리 비워두지 채소 고기칸에 주방도구 두니까 진짜 제대로 망한거 같아서 보기 좀 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모펀드가 개선할 의지 없이 걍 은행한테 돈 달라고만 말하는 중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저번주에 강서점갔는데 과일코너에 견과류 깔려있더라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해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동네는 6월부터 다시 물건들 입고될거라는데 맞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궁금한게 홈플 망하면? 문닫으면 입접되어있는 약국, 병원, 가게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같이 닫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우리동네 진짜 홈플에 다 몰려있는데 어카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엇 나도 여기 자주갓엇는데ㅜㅜㅜ 맘아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 다 사모펀드 때문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곧폐점이겠네 저상태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슬프다
나 그래서 온라인으로 심플러스 좋은제품들
미리 쟁이고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LS야~ LS야
22:37 l 조회 1
비상금대출 중간에 갚으면 신용점수 떨어지나?
22:36 l 조회 2
고민(성고민X)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22:36 l 조회 2
와 2일전에 맥북에어 샀는데1
22:36 l 조회 14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진짜 렌즈 안낀것같다
22:35 l 조회 6
아니 약속 장소 정할때 답장 늦게 보는거 진짜 짜증난다..
22:35 l 조회 8
일본인들은 다 라인쓰나
22:35 l 조회 10
턱이 작거나 짧아서 턱살 많아보이는 애들아...........
22:35 l 조회 14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4
22:34 l 조회 15
자연분만 VS 제왕절개6
22:34 l 조회 14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2
22:34 l 조회 12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8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1
22:34 l 조회 1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2
22:34 l 조회 15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3
22:34 l 조회 14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8
22:34 l 조회 15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3
22:34 l 조회 11
선재업고 튀어 뭐임??2
22:33 l 조회 29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1
22:33 l 조회 20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9
22:3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