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맨날 의심하고
사랑하냐 물어보고 사랑하면 이러지않나? 이러면서 동굴파고 친구들 만나면 서운한 티내고 내 상황은 신경써주지도않고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