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ㅋㅋ 남자쪽이 너가 너무 좋은데 나는 연애할 상황이 아닌거같다해서 헤어짐 자긴 평생 혼자살거같다고나 얘랑 3년 만났는데 얘 성격이 개특이함 내가 첫연애고 헤어지고 2년 뒤에 1년 더 만났는데 공백기동안에도 아무여자도 안만나고
그냥 자기의 삶이 엄청 크고 버거워서 연애 생각을 안하는거같음 우울증도 심하고 기본디폴트가 우울임
나보고 삶의 여유가 찾아오면 다시 연애하자고 무조건 찾아온다는데 삶의 여유가 생길지도 모르겠고 그냥 일찍 죽고싶다하네
하.. 걍 한풀이해봣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