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서합되고 nn일 2시 반~4시 사이 가능하냐고 하셔서 된다고 함 > 시간 확정되면 재연락 준다고 하심 > 확정 후 2시 반 면접 보기로 함
이거 내가 스타트고 4시까지 쭉 면접 보는 거려나?
아님 이걸로는 모르나?
다대다인지 일대다인지도 안알려줘서ㅠ 궁금
|
첨에 서합되고 nn일 2시 반~4시 사이 가능하냐고 하셔서 된다고 함 > 시간 확정되면 재연락 준다고 하심 > 확정 후 2시 반 면접 보기로 함 이거 내가 스타트고 4시까지 쭉 면접 보는 거려나? 아님 이걸로는 모르나? 다대다인지 일대다인지도 안알려줘서ㅠ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