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극극극 통제형인데 성격까지 급해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음 나자신한테도 스트레스고 주변까지 영향 미칠까봐 무서운데 느긋하게 맘 먹을려고 해도 그게 더 어려워...
급한것만 죽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일을 빨리빨리 쳐내려다보니까 자꾸 잔실수도 나오고 거기에 또 스트레스받고 무한루프ㅜ
|
나 극극극 통제형인데 성격까지 급해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음 나자신한테도 스트레스고 주변까지 영향 미칠까봐 무서운데 느긋하게 맘 먹을려고 해도 그게 더 어려워... 급한것만 죽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일을 빨리빨리 쳐내려다보니까 자꾸 잔실수도 나오고 거기에 또 스트레스받고 무한루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