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나름 인서울 나왔는데 우울증때문에 공백기 길어지면서 그냥 이번에 붙은 회사 다니기로 했거든.. 근데 직무도 회사도 전망이 안 보여.. 첫단추 잘못 꿴 거 같아서 진짜 정병오고 후회되고 우울하다.. 그냥 첫출근길에 차에 치여서 죽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데 그냥 다니는중
연차내고 면접보러 다니고 그러게 백수보단 낫잖아 죽기도 어렵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서 경력 쌓아 탈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도 한건 다 경험으로 쌓이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랑 비슷하다 난 아직 취업은 못햇는데 곧 인턴연계 가는한 수업 듣고잇거든 근데 왤케 우울한지 모르겟다 수업에 집중해야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인서울이긴한데 아직 제대로 취업 못 함 27인데ㅠ.. 그래도 1인분 하고 잇자나 멋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27살이야ㅠㅠ 근데 요즘 면접 다니면 나보다 어린 친구들 많더라고 그래서 더 늦기 전에 들어가려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첫 직무랑 산업 잘못 선택했다가, 더 이상 그쪽으로 가기는 싫고... 타 업계로는 취업 못하고...ㅠ 지금 공백기 너무 길어지는 중. 우울한거 이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성한 아래로는 걍 어디가도 평타임 요즘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서울 나온 거 맞아?ㅜ 서성한 아래도 대기업 가는 애들 꽤 많아 기본이 중견이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경외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건동홍이긴 한데 중경외시면 더 잘 가지 않아? 우리학교도 대기업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많이들 갔는데 내 친구들 중에선 하위권 친구들도 스펙 잘 쌓은 애들은 괜찮은 기업 꽤 많이 갔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첫직장이 그랬음 부모님도 거기 못버티면 다른데 없다이러고 나도 무경력이 너무 무서워서 어거지로 2년정도 경력 쌓으니깐 그 담부턴 취업이 쉽더라..!ㅠㅠ 익인도 경력 진짜 1년만이라도 쌓아보자 생각하고 뇌빼고 다녀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첫취업이 몇살이었어? 나 공백기가 길어서 지금 27인데 첫 취업이거든ㅜ 경력 1~2년 쌓고 다시 재취업 준비하면 29~30인데 그때되면 나이때문에 갈 곳 없을까봐 너무 무서워ㅠㅠ 경력도 완전 물경력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26살 거의 10월? 27살 직전에 취업했어!! 정신병 걸려서 더 못다니겠는거 정규직 아니더라도 계약직이라도 있겠지하면서 환승아직도 아니고 심지어 28살?끝자락에 무작정 퇴사함;;
대신 직장 다니면서 내 서합률을 보고 나온거긴해.. 난 10개넣으면 2개정도 탈이었거든
확실히 경력이 있으니깐 재취준이 어렵진않았어 나 심지어 3군데 붙어서 골라서 들어왔어 충분히 가능하다 익인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무가먼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지원팀인데 그냥 잡무 담당이야.. 회사 규모가 작아서 회계팀 인사팀 구분도 딱히 없고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을 엿멕이려고 이상한 사람 소개해주기도함?
22:22 l 조회 1
근데 같은 사람이면 모쏠 vs 연애 고인물 뭐가 나아?
22:22 l 조회 1
용맹한 강아띠!
22:22 l 조회 1
컴퓨터에 외장하드? usb 제거하는게 안떠
22:21 l 조회 1
팀장이 자꾸 나한테
22:20 l 조회 1
160에 34면 연애 힘들정도로 말랐지
22:20 l 조회 1
남자친구가 자기 돌싱이라했는데 서류떼보니 결혼한적 없음
22:20 l 조회 1
인팁이랑 인티제 성향이나 겉모습 비슷해?
22:20 l 조회 1
아까 강아지 키워도 되냐던 쓰니 키워도 돼
22:20 l 조회 1
한의원 엄청 친절해서 좋음..
22:20 l 조회 1
아무리 힘들어도 죽는거보다 살아있는게 효도하는거겠지?
22:20 l 조회 1
빅뱅 콘서트 예매할때 도외줘
22:19 l 조회 2
광주 분한테 신세를 졌는데 뭘 보답해야 할까?
22:18 l 조회 11
시선처리 진심 댕못하는 남친 2
22:18 l 조회 16
안좋아해서 다행인 음식…
22:18 l 조회 5
피티쌤 너무 신기해
22:18 l 조회 9
바지 허리 26인치면 날씬인가?
22:18 l 조회 8
나 1시간 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칙촉하나 먹어도 돼?5
22:17 l 조회 6
청각 예민한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1
인스타 릴스 계정에서 누가 시비 털길래
22:1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