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라 단체로 술 자주 마셔서 친해진 남자애 있는데 자꾸 썸타려고 하고 선 넘어
내 스토리 답장이 시작이었는데 연락 안 보면 왜 안 보냐고 서운해하고 새벽에 술 마시고 전화오고 만나자 하고
지 혼자 애정표현을 해 맞팔만 그냥 끊을까 그럼 안올까
|
새내기라 단체로 술 자주 마셔서 친해진 남자애 있는데 자꾸 썸타려고 하고 선 넘어 내 스토리 답장이 시작이었는데 연락 안 보면 왜 안 보냐고 서운해하고 새벽에 술 마시고 전화오고 만나자 하고 지 혼자 애정표현을 해 맞팔만 그냥 끊을까 그럼 안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