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6개 데이비슨
대표 사진
신판1
16...? 거의 뭐 일주일에 두번은 맞은거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61경기 16사구라 3.8경기에 하나씩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예....?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다들 건야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뭐무ㅓ..?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16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부상기간도 있었는데 1위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러네 부상으로 한참 없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이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비순이 진짜 자주 맞아... 어제도 맞았던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경기당 사구 제일 많이 맞은건 김휘집 17경기 나와서 5개 맞아서 3.4경기당 1개씩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건 사구 3개 미만중에 다른 선수가 았을수도 있겠지만 그 가능성은 매우매우매우 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헐 진짜 몰랐네 넘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엔씨 선수분들 보면 사구 많이 맞으시는 것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속상해 ㅠㅠ 우리 모두 건야해요...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너무 익숙해져서(익숙해지면 안되는데) 이제는 사구 안 나오는 경기가 신기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외인이라 맨날 퍽 맞고 무덤덤하게 나가는 게 신기함 괜찮은 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맨날 사구 맞고 터벅터벅 1루 걸어가던데 괜찮나...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보면 맨날 팔꿈치 쪽에 맞더라 근데 맨날 그냥 뚜벅뚜벅 걸어나가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플라이볼 글러브에만 들어가야 아웃이야?
22:22 l 조회 1
진돌님 야구카드깡 라방한다 ㅋㅋㅋㅋㅋ
22:22 l 조회 1
85년생 1루수 데뷔 < 이거 ㄹㅇ 와우다ㅋㅋㅋㅋㅋㅋ
22:22 l 조회 1
우리 마스코트 귀여워....
22:21 l 조회 1
이번 올스타 1루가 드림이야 나눔이야????
22:20 l 조회 1
신인 1루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1
오늘 잠실경기 약간 어안이 벙벙함
22:19 l 조회 1
아니 진짜 강민호 인텁ㅋㅋ
22:19 l 조회 1
강미노 인터뷰 하네
22:19 l 조회 1
1루수 강민호 인터뷰하네
22:19 l 조회 1
신인 1루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9 l 조회 1
그런데 디아즈 선수 왜 바꾼거야?
22:19 l 조회 33
오늘의 잼컨
22:19 l 조회 32
근데 다들 여름에 집 들어가기 전에 옷이랑 몸.. 꼭 털어... 1
22:18 l 조회 23
엘 유니폼 이쁘다 ㅋㅋㅋㅋ1
22:18 l 조회 19
강민호 공 챙긴거야?2
22:17 l 조회 53
아니 왜 강민호가 포수를 안보고 1루를 봐?4
22:17 l 조회 50
삼성 전에 박세혁 선수도 1루 세웠던 적 있지않아??3
22:15 l 조회 100
베투 아나운서 진짜 복장 오늘은 그냥 깔끔한듯
22:15 l 조회 20
밑에 사진 보고 강민호선수 옷 벗은거 같다는말 이해함 ..
22:1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