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이 있는데 삼개월뒤에 군대를 가고 지금 2주째 썸을 타고있는데 자꾸 군대가 걸려서 고백을 못하겠다는데
그럼애초에 썸을 타지 말았어애하는거 아니야...???
자꾸 만나자거 약속은 잡는데 나도 어캐야할지 모르겠어
내가 먼저 관심있는티를 내서 썸탄거기는행..
|
썸남이 있는데 삼개월뒤에 군대를 가고 지금 2주째 썸을 타고있는데 자꾸 군대가 걸려서 고백을 못하겠다는데 그럼애초에 썸을 타지 말았어애하는거 아니야...??? 자꾸 만나자거 약속은 잡는데 나도 어캐야할지 모르겠어 내가 먼저 관심있는티를 내서 썸탄거기는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