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나는 세토스랑 미즈미즈키 

(딜러는 원래 이정도의 조작감인가..?)Oo 하면서 연구하면서 쓰고 미즈키로 이동거리 각 재면서 공중 3타하고 다녔어 ㅋㅋㅋ

대표 사진
행자1
라떼는 이동기 캐릭이 사유 뿐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데굴데굴....
딜러는 시작하고 얼마 안 지나서 라이덴 픽업이길래 뽑아서 썼는데 웬만한 뉴비 절단기 퀘들 라이덴으로 다 밀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자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2
19:32 l 조회 13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1
16:21 l 조회 15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14:34 l 조회 68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13:01 l 조회 15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2
10:20 l 조회 84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16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2
06.24 16:15 l 조회 116 l 추천 1
해산
06.23 13:09 l 조회 35
Pv 낼 줄라나2
06.22 16:21 l 조회 96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25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81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112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38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108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112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69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31
스네즈나야에서 새로운 체형의 남캐 나오면 뽑을래?7
06.19 09:36 l 조회 170
아니 근데 우인단 애들 진짜 망토 안주는 거임?? ㅋㅋㅜㅜ
06.19 01:30 l 조회 46
와 내가 원신하게 된 최애캐 오신다...
06.18 23:0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