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익들은 회피형이다 싶으면 하루빨리 버려....정신건강에 해롭다....난 진짜 싸우고 잠수타거나 지가 불만 생겨서 잠수타는 애들은 봤어도 의견조율 이야기 했다고 회피하는 새끼는 처음 봤다|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다른 익들은 회피형이다 싶으면 하루빨리 버려....정신건강에 해롭다....난 진짜 싸우고 잠수타거나 지가 불만 생겨서 잠수타는 애들은 봤어도 의견조율 이야기 했다고 회피하는 새끼는 처음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