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여초에 중소라서 연봉도 별로고
얼굴도 지들은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평범 그자체거든
근데 얘네들 맨날 연애하고 싶다하는데 내용들어보면
177~178이상에 두부상에 다정하고 운동은 좀 했으면 좋겠고 중견급기업 찾음
존잘남이면 175까진 고려해보겠대
속으로 드는 생각이 이런남자가 왜 너를? ㅋㅋㅋㅋㅋ
|
우리회사 여초에 중소라서 연봉도 별로고 얼굴도 지들은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평범 그자체거든 근데 얘네들 맨날 연애하고 싶다하는데 내용들어보면 177~178이상에 두부상에 다정하고 운동은 좀 했으면 좋겠고 중견급기업 찾음 존잘남이면 175까진 고려해보겠대 속으로 드는 생각이 이런남자가 왜 너를?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