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식으로 700만원 벌었다 ㅠㅠ예적금 이자만큼만 벌자가 목표였는데 내 실력으로 번건 아니고 운이 좋았던거라고 생각함ㅠㅠ행복하다!!!!!
5천만원 모으는게 목표였는데 더 아끼고 저축도 같이하면 (지금 4천 초반대 모음) 올해안엔 가능하겠지🥹
|
올해 주식으로 700만원 벌었다 ㅠㅠ예적금 이자만큼만 벌자가 목표였는데 내 실력으로 번건 아니고 운이 좋았던거라고 생각함ㅠㅠ행복하다!!!!! 5천만원 모으는게 목표였는데 더 아끼고 저축도 같이하면 (지금 4천 초반대 모음) 올해안엔 가능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