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게시된 카테고리 SSG

멀티 얘기가 간간이 나오길래 ㅇㅇ

꼭 내야만 하는 상황이면 내야하겠지만 오늘은 이기고 있는 상황도 아니었고 나올 투수가 없던 것도 아니었으니 뭐.. 게다가 1사 2,3루면 뜬공형인 병현이보다는 땅볼형인 민이를 내는게 맞긴 해.... 

대표 사진
고동1
그건 맞긴해ㅜ 근데 난 아쉬운게 상대전적이 좋았어서…ㅜ 4타수 4삼진이었어ㅜㅜ 용타분은 2타수 1삼진 1땅볼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2사였으면 낼만 했을텐데ㅜㅜ 아쉽긴 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1
마자.. 이렇게 말하면서도 진짜 병현이 냈으면 뭐라했을것 같긴하다 ㅋ쿠ㅜ 그냥 다 슬프다 우리 불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1
0:14 l 조회 48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40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52
8무리는 역병이긴 해3
06.25 22:16 l 조회 149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16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52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39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3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6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1
06.25 22:07 l 조회 84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9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62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5
걍 지표를 보면 제일 명확한 문제가 선발임
06.25 22:04 l 조회 16
엥 낼 선발 해치네??4
06.25 22:03 l 조회 125
김재환 수비 제발 안시켯으면 좋겠어3
06.25 22:01 l 조회 350
7점내도 지면
06.25 22:01 l 조회 23
투수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거임?4
06.25 21:59 l 조회 445
그냥 약팀조건 다 갖고있어서 할말이없고 화가나는데 동시에슬프다
06.25 21:57 l 조회 13
다른 팀은 하위타선도 빈틈없이 무서운데
06.25 21: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