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진심 궁금해서 물론 서로 좋아한다는 전제하에

연인이 바라면 그냥 매일 한번씩은 부끄러워도 툭 던질 수 있는 말이잖아 

사랑까진 아니라도 좋아해 정도는

대표 사진
익인1
안 하는 거까지 뭐 오케이... 연인이 서운하다고 했는데 노력하는 모습 1도 안 보이는 거면 걍 그대로 헤어져도 ㄱㅊ다는 의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친이 바라면 하루에 한번씩은 해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낯간지러워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좋아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만 번지르르한 걸 싫어해서... 행동으로 보여주는 게 진짜라고 생각함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행동 100번보다 거짓말일지라도 말로 뱉는 사랑해 1번이 더 크게 와닿는다고 해도 못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하면 되지 뭔 상관임.. 그리고 말로 표현 하는 것도 행동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으로 이거 안 좋더라.. 행동 하면 뭐해 모름 말이 제일 정확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리를 물어봐서 대답해줬는데 왜 패시죠ㅜㅋㅋㅋ 세상엔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거임
님들도 사랑한단 말 듣고 싶어하는 특정 사람들일 뿐이잖어 모두가 내 맘 같진 않아요 모두가 그걸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가정환경?? 아니면 표현하는거 힘들어하는 사람 있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애정표현 못 해도 그걸 노력하는 거 자체가 사랑이라 생각해서... 원래 못 해~로 핑계대는 걸로 보임 말하면 죽는 것도 아닌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istp인데 애정표현 하면 죽는 것도 아니고 그냥 그만큼 안 좋아하니까 그렇게 표현 안 하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난지 얼마 안 됐으면 이해 가능인데.. 그거 아닌 이상 이해 안됨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하면 되잖아.... 말도 행동도 하면 되는건데 핑계대면서 안 하는 걸로 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족끼리 잘 안하고 산 사람들은 애인한테도 좀 낯설어하더라ㅋㅋ그런 사람들이 또 결혼해서도 사랑한단말 잘안하고 애기들한테도 잘 못해서 대물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대가 싫기보단 그런 말을 뱉는 자기자신에 혐오감(?) 느껴서 그럴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애정표현 많이 듣고 자랐는데 잘 못함 ㅋㅋㅋㅋ 그냥 뭔가 내자신이 꼴사나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그만큼 안 좋아해서 그럼 난 그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좋아하는데 말 못하는거면 가정환경 영향이 크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족간의 애정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평생 볼 일이 없던 사람과 그게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자라온 사람이랑 엄청난 간극이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부모님한테도 안해...ㅠㅠ 너무 낯간지럽고 부끄럽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만큼 안좋아해서 그런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기는 살면서 들어본적이 없어서 할 줄도 모르는거 아니면 부끄러워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만큼 안좋아해서 그런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안좋아하는거야 그만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덜 좋아하는 거야 진짜 좋아하면 걍 우러나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희망 ver. : 심장떨리고 부끄러워서 말 못함
절망 ver. : 쓸데없는 말에 집착한다고 생각함, 그냥 오기로 안 해줌(기싸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덜 좋아하고 말고 떠나서 걍 성격 같음 상대방이 해달라고 했는데도 죽어도 안해주면 그건 안 좋아하는거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긴거 진심 내 남친일때나 좋지 남일때 아무소용없음
1:32 l 조회 1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
1:32 l 조회 1
내 기준 모솔 마지노선은 24살임
1:32 l 조회 1
남자가 대쉬 실패하면 여자보다 더 힘들어하는 느낌
1:31 l 조회 1
애인이랑 2살차이 나는데 액면가 10살 차이로 보임
1:31 l 조회 1
악몽 꾸다가 새벽에 깨면 엄청 춥지않아??
1:31 l 조회 1
난 긴머리 하면 적군 죽이다 머리끈 풀린 몽골전사 같아서 숏컷인데
1:31 l 조회 1
입시미술은 다 구도랑 뭔가 느낌이 다 비슷비슷하던데
1:31 l 조회 1
샤갈 ㅠ 테런 아무 세라 중 누구할까ㅠㅠㅠㅠ
1:31 l 조회 1
쿠팡 공짜로 와우쿠폰받음...
1:30 l 조회 1
두달정더 유럽여행가는데 이북사는거보다 그냥 아이패드로 읽는게 나으려나
1:30 l 조회 4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1
1:29 l 조회 1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1
1:29 l 조회 8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1
1:28 l 조회 13
비밀이야기 할 사람3
1:28 l 조회 12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14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2
1:28 l 조회 1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21
러브버그 좀 줄었어??2
1:27 l 조회 8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