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3점 내놓고 안타 계속 치는데 홈에 못들어와서 좀 불안해지려던 차에 인태가 간만에 장타 뽑아줘서 시원했어다음이닝에 솔리런 맞아도 인태 덕분에 플러스마이너스 제로라고 생각하니까 마음 편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