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40일인데 만나자고 하는것도 전화하자고 하는 것도 너무 어려워ㅠㅜ
내가 연애가 처음이기도 하고 좀 내성적인 스타일이라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한데..... 상대가 잇팁이라서 좀 더 그래......전화도 크게 안좋아한다 했고 만나자는 말도 잘 안하고ㅠㅠ 40일동안 크게 데이트한것도 별로 없어 저녁이나 산책 정도만 했고ㅜ
용기내서 만나자고 연락은 몇번 했는데 전화하자고 말하는건 너무 어렵다ㅠㅠㅠㅠ 지금도 말하고 싶은데 바쁜거 같아서.......내가 기대한 연애는 이런게 아닌데 속상하다ㅠ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