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감독? 없는 상태로 느껴짐
큠튜브? 걍 없음
야구? 져서 안 보게 됨
다 터져버린 외야에 이주형? 기다렸는데 또...^^
내야는 ㅇㅋ
투수? 내 맘에 불만 지르고 사라짐
즐길 거리가 없는데 이게 무슨 시즌 중임 그냥 비시즌이지 암튼 비시즌임 ㅇㅇ그렇고 말고
|
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감독? 없는 상태로 느껴짐 큠튜브? 걍 없음 야구? 져서 안 보게 됨 다 터져버린 외야에 이주형? 기다렸는데 또...^^ 내야는 ㅇㅋ 투수? 내 맘에 불만 지르고 사라짐 즐길 거리가 없는데 이게 무슨 시즌 중임 그냥 비시즌이지 암튼 비시즌임 ㅇㅇ그렇고 말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