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걍 주변에서만 봐도 여자애들 남자애들 장난치는 수위나 말하는 수위 자체가 결이 다르잖아 이해 안되는 행동도 많이 하고ㅋㅋㅋㅋㅋ 걍 운동하는 남자애들끼린 아무렇지 않은거 무슨무슨 맘(비하용어인거 알고 나도싫어함)소리 들을 정도로 파고드는거 굳이 그럴 필요 없음...
대표 사진
신판1
이게맞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게맞음 선수들 높은 확률로 별생각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이 글 다 받음 왜 선수들한테 나였다면 속상 이러면서 감정이입을 하는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게맞음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공감능력을 야선들한테 너무 투영하지 않아도됨 쟤넨 우리랑 살아온 환경이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 근데 진심 남자애들 노는 거 보면 흠칫할때 있는데 걔넨 아무렇지 않아 보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ㄹㅇ 별생각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심지어 평생 운동만 해온 남자애들인데 여자들이 생각하는거하고 좀 다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냥 당사자가 기분나빴다 하면 기분나빴대 하고 괜찮다 하면 괜찮대 하면 됨 그리고 진짜 문제였으면 팀선배나 누가 나서게 되어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근데...나 남고에서 애들 가르쳤는데 장난수위 개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ㅁㅈ 진짜 별거아님 저사람들은 체육계남자들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ㄹㅇ 사고방식 자체가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ㄹㅇ이야.. 남자애들 심지어 운동하는 남자들 사고방식 아예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거 ㄹㅇㄹㅇ.. 우리가 과몰입 해서 깊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ㄹㅇ 남혈육 친구랑 말하는거봐도 저러면 싸움 안나나? 싶은데 걔넨 그게 일상 대화임 하물며 운동선수는 더 거친게 사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ㄹㅇ괜히우리만 감정소모하는거야 쟤넨아무생각도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성별보단 카메라 앞뒤 문제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글긴해 그냥 남자도 아니고 운동선수라 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ㄹㅇ 여기선 헉왜그래 하는말들도 현장에선 ㄹㅇ 문제되는지몰랐다 이러는거보면 걍 수위 기준자체가 다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무슨 교육의 현장도 아니고 스포츠야 스포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ㄹㅇ 개싸우고 몸싸움까지 하고도 내일이면 다시 친해져서 어깨동무하고 걸어감... 중고딩때 남자애들 축구하는 거 딱 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ㄹㅇ일문계고등학교 남자애들도 흠칫하는 드립들 쓰면서 서로 놀고그러던데 하물며 매번 부딪히는 선수들은 더하겠지.....딱봐도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이입해서 싸우거있는거보면 ㅅㅈㅎ좀 한심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ㅁㅈㅁ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나도 늘 생각함. 평생 남성에 그것도 운동하는 남성으로 살아왔는데 일반인 여성이랑 사고방식 자체가 달라 내가 그사람 와이프도 가족도 아니고 직접 기분나쁘다고 들은것도 아니면 그렇게 신경 써줄필요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진짜 개공감 꼭 기분 나쁘다는 거 보면 개복치가 개 많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1:27 l 조회 16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67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78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128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18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262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19
0:48 l 조회 162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63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08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40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13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13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183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262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5
0:33 l 조회 92
중간유입인데4
0:27 l 조회 109
8시 이후 그물로 파울금지6
0:25 l 조회 277
내가 야선이었음 팅커벨 신경 쓰다가 그날 경기 다 말아먹고
0:22 l 조회 23
요즘은 애들은 우타가 많아 좌타가 많아?2
0:19 l 조회 116
근데 팅커벨 익충이래6
0:18 l 조회 24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