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감성적인 편) 블로그에 일몰 보고싶어서 바다 보러갔다고 감성글 올렸는데 옆지역 유명한 대형카페 가서 찍은 거더라.. 혼자 등산 가고 영화 보고 생각 많고 그런 얘라 그러려니 하다가도 애인 생겼을까 ㅠㅠ란 맘도 들고 아님 ㅊ남자끼리도 갈 수 있나.. 궁금하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감성적인 편) 블로그에 일몰 보고싶어서 바다 보러갔다고 감성글 올렸는데 옆지역 유명한 대형카페 가서 찍은 거더라.. 혼자 등산 가고 영화 보고 생각 많고 그런 얘라 그러려니 하다가도 애인 생겼을까 ㅠㅠ란 맘도 들고 아님 ㅊ남자끼리도 갈 수 있나.. 궁금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