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ㅠ왜저럼 
대표 사진
개미1
올라야만해...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 왜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스퀘어는 뜬금없이 갑자기 확 오름 기다리면 나중에 엄청 오를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 언제올를까 ..빡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걍 얘 지 ㅁㅏ음이야 우선 하닉이랑 금액차이 100만원 이상 나야함,,
하닉이 좀 안정적으로 300이상 진입하면 스퀘어도 오를거같앙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젭알 300찍길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64.9에 걸어놈
12:04 l 조회 10
이러면 장투를 어떻게 해3
12:03 l 조회 29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1
12:01 l 조회 25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
12:00 l 조회 9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3
12:00 l 조회 27
지금 왜 다 떨어지는거야?? 1
11:59 l 조회 44
아 삼닉 고점에 사서 -200 찍었네1
11:58 l 조회 43
아 정신수련 겁나 시키네
11:56 l 조회 16
아니 그저께까지 체험판 시켜줬잖아
11:54 l 조회 46
와 이거 줄먹해야되네1
11:53 l 조회 78
단타러들만 좋은 장 아니냐..1
11:52 l 조회 81
난 하닉 240에서 사고싶은데 2
11:52 l 조회 125
나날이 역대급 손실률이네
11:49 l 조회 31
또 250가나 진짜 왜 저럼1
11:49 l 조회 88
삼닉 제외 다른종목들은 3천 4천피 시절 갔네
11:48 l 조회 35
빅테크들 지들 호황기누릴땐 암말 안하다가1
11:45 l 조회 46
공짜로 롤러코스터 태워주네 좋다
11:44 l 조회 16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6
11:42 l 조회 114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107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