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2년 안에는 올라 주겠지?..


평단이

엘지전자 380,000

대우건설 31,000

우주테크 18,000


물려도 ,, 쎄게 물렸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 탈 돈도 없어,,, 나 분할로 시드 다 씀,, 우선 수익나는 주식 목표가 오면 팔고 물탈까 생각중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어제 9주 샀는데...핳ㅎㅎ
11:28 l 조회 8
하,,수익 난 거 보다 마이너스가 더 커,,
11:27 l 조회 10
거지같은 스퀘어 내 사전에 손절과 손해란 없다
11:26 l 조회 18
팔란티어 1년전에 산거 소액이라 걍 냅뒀는데
11:23 l 조회 27
난 스퀘어를 제일 버리고 싶어2
11:18 l 조회 61
스퀘어 사이드카 ㅋㅋㅋㅋㅋㅋ8
11:17 l 조회 126
삼닉 사 4
11:15 l 조회 116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72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84
월요일까지 하락 보는 사람도 있던데1
10:55 l 조회 211
네이버 마이너스 42만원이야....
10:53 l 조회 38
아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물림ㅋㅋㅋㅋ;;;
10:53 l 조회 38
주린이 질문 마이크론 지금 상승률
10:49 l 조회 31
아니진짜 애플 개정떠러짐2
10:44 l 조회 114 l 추천 1
삼전은 반사이익 봐야하는거 아니야??? 왜내려!!!2
10:33 l 조회 122
-110 손절했다2
10:30 l 조회 119
버블 언제까지 갈까4
10:27 l 조회 103
반도체 호황이긴하잖아.. 전문가들도 28년도까진 거의 확실히 호황이라고보고 있고,,,2
10:17 l 조회 240
주식 물리면 다들 어떻게 버텨?19
10:11 l 조회 224
남의집 불타는데 우리집도 불나고 있었네
10:0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