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애플워치부터 맥 아이폰 다있는데

내년부터 핸드폰 갤럭시쓸거 안그래도ㅓ 삼성페이부러웟는데 샤갈ㄹ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현대에 정떨어짐 내 차 타기도 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애플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쓰는 애들 오늘 내 앞에 지나가지마라
12:15 l 조회 10
갠적으로 주식이야기는 주식방에서 했으면 좋겠어1
12:15 l 조회 16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5
12:12 l 조회 109
서킷ㅋㅋㅋㅋ2
12:11 l 조회 58
와 서킷
12:11 l 조회 15
서킷 떴네
12:11 l 조회 38
현차 지금 46.5야...3
12:10 l 조회 57
오늘 프장에 매도한사람??
12:10 l 조회 19
하닉이 끌어올린수익 지금 스퀘어가 붙잡고 훅 내림2
12:09 l 조회 67
금현물..이거 그냥 계속 놔둬? 2
12:08 l 조회 36
매국행동 하나만 할게요 ,,, 미안합니다,,,
12:07 l 조회 31
어제 뭐에 홀린듯 스퀘어 샀는데 도대체 뭐여
12:07 l 조회 16
스퀘어 얘 왜이럼2
12:06 l 조회 48
기회 오면 그냥 빠져야겠어
12:06 l 조회 17
하닉 264.9에 걸어놈
12:04 l 조회 41
이러면 장투를 어떻게 해5
12:03 l 조회 203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2
12:01 l 조회 51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2
12:00 l 조회 24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8
12:00 l 조회 67
지금 왜 다 떨어지는거야?? 1
11:59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