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애플워치부터 맥 아이폰 다있는데

내년부터 핸드폰 갤럭시쓸거 안그래도ㅓ 삼성페이부러웟는데 샤갈ㄹ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현대에 정떨어짐 내 차 타기도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애플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애플이 초토화시킴 ㅋㅋㅋㅋ가격올린것뿐만 아니라 이상한 헛소리도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지들은 램애들 죽어 갈 때 가격 더 후려쳐서 주가 다 박살내고 자기들은 영익률 떨어지면 주가 떨어지는거 이악물고 제조업체 핑계 대는거 개빡침 ㅋㅋㅋㅋㅋ
막말로 지들이 통수 안 때리고 어느정도라도 받았으면 이렇게 쇼티지 안났을텐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
13:19 l 조회 13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13:12 l 조회 9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0
스퀘어 지금 살까1
13:09 l 조회 62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71
SK스퀘어 내리꽂네3
13:02 l 조회 112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1
13:02 l 조회 28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53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178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68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39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31
삼전7
12:51 l 조회 82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83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42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145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41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38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3
12:45 l 조회 180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