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걍 크다 수준이 아니라 헬스 엄청하는 남자들보다 더 두꺼움..나보다 두꺼운 사람 본적 없음 피티쌤도 나보고 종아리 원래부터 두꺼웠냐구 그랬고 사람들도 운동하냐 그럼ㅋㅋㅋ
알도 알인데 살도 엄청많은 느낌? 순환이 안되는건가ㅠ
|
진짜 걍 크다 수준이 아니라 헬스 엄청하는 남자들보다 더 두꺼움..나보다 두꺼운 사람 본적 없음 피티쌤도 나보고 종아리 원래부터 두꺼웠냐구 그랬고 사람들도 운동하냐 그럼ㅋㅋㅋ 알도 알인데 살도 엄청많은 느낌? 순환이 안되는건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