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잡담] 아 ㅋㅋㅋ 왜이래요 | 인스티즈

진쫘 짜증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
14:36 l 조회 4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9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8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21
아 세일 끝났네..
14:29 l 조회 48
애플진짜 양아치 ㅋㅋㅋ한창 마진률 90프로 넘던적도 있었으면서2
14:29 l 조회 25
말올해도 내 평단까지 안올듯ㅠ
14:28 l 조회 9
포모온단 익들 매수함?4
14:28 l 조회 33
얘두라 제주반도체 지금 10 언더다3
14:24 l 조회 81
맨날 개미들 숨 쉴 타이밍을 주던데3
14:18 l 조회 157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4
14:17 l 조회 211
하씨 닉스 260 놓쳤네2
14:17 l 조회 108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108
내 현차 보여주까9
14:11 l 조회 350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96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21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45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4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59
13:58 l 조회 1270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