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여기도 있음? 나 11주 소소하게 -30정도 손해 보고 있는 듯^^

살아나질 않네

공모주 탄거중에 얘만 마이너스임

대표 사진
개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
15:59 l 조회 4
하닉 어제 팔걸4
15:47 l 조회 105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58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173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2
15:38 l 조회 25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51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186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83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4
15:25 l 조회 178
하닉1
15:23 l 조회 75
전력 진짜 배신도 이런배신이 없다5
15:22 l 조회 98
어차피 리밸런싱하려면
15:21 l 조회 54
삼전 하닉 더도말고 덜도말고 크리스마스까지 가지고 있는다
15:18 l 조회 26
오늘이 이중바닥 아닐까?5
15:17 l 조회 187
매도시점 잡는게 진짜 어렵넹1
15:11 l 조회 98
하닉있음청년 되고싶어서 걍 샀다 6
15:01 l 조회 330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48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4
14:58 l 조회 1028 l 추천 1
오늘 왜이럼..? 2
14:57 l 조회 201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2
14:55 l 조회 7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