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300 200 오면 그냥 팔고 재진입 기회나 노려야겠다ㅠ아니 기회가....내 생각보다 그렇게 안 올 것 같지가 않네 팔고 나서도 한번쯤은 다시 올 거 같음....
안 오면 쩔수고 그냥 판 사람 되는거지 뭐....아 스퀘어는 진짜 괜히 들어갔다ㅋㅋㅋㅋㅋㅠ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300 200 오면 그냥 팔고 재진입 기회나 노려야겠다ㅠ아니 기회가....내 생각보다 그렇게 안 올 것 같지가 않네 팔고 나서도 한번쯤은 다시 올 거 같음.... 안 오면 쩔수고 그냥 판 사람 되는거지 뭐....아 스퀘어는 진짜 괜히 들어갔다ㅋㅋㅋㅋㅋ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