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300 200 오면 그냥 팔고 재진입 기회나 노려야겠다ㅠ아니 기회가....내 생각보다 그렇게 안 올 것 같지가 않네 팔고 나서도 한번쯤은 다시 올 거 같음....

안 오면 쩔수고 그냥 판 사람 되는거지 뭐....아 스퀘어는 진짜 괜히 들어갔다ㅋㅋㅋㅋㅋ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스퀘어진짜 개잡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그 두개 갖고있어ㅜ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13:12 l 조회 8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0
스퀘어 지금 살까1
13:09 l 조회 49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67
SK스퀘어 내리꽂네2
13:02 l 조회 102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1
13:02 l 조회 25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52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171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66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38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31
삼전7
12:51 l 조회 80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81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40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138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41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38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3
12:45 l 조회 176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55
그냥 다음주까지 안 보고 있어야겠다
12:4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