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노래를 진짜 너무 못부르는데
단순히 고음을 못부르는게 아니라
그냥 음이 아예 안맞아 모든 부분에서
일부러 못불러야 저정도 부르겠다 싶을정도?
근데 하나도 수줍어하거나 그런것도 없고 너무 당당하고 자랑스럽게 불러
이건 그냥 본인이 인지자체를 못하는거지..?
|
친구가 노래를 진짜 너무 못부르는데 단순히 고음을 못부르는게 아니라 그냥 음이 아예 안맞아 모든 부분에서 일부러 못불러야 저정도 부르겠다 싶을정도? 근데 하나도 수줍어하거나 그런것도 없고 너무 당당하고 자랑스럽게 불러 이건 그냥 본인이 인지자체를 못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