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교통비: 75000원
회사 한달 점심 식비: 15만원
20만원(데이트)+17만원(친구)+30만원(친언니)= 67만원
옷 / 속눈썹 등 미용 쇼핑 = 15만원
주택청약 -10만원
보험-10만원
통신비 - 15만원
관리비-12만원
대표 사진
익인1
나머지는 줄일데가 없어보이고 노는데 넘 많이 쓰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언니 30 뭐길래 데이트랑 친구만남을 합친 수준인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랑 친해서 평일이나 일요일에 먹고 그래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맨데 걍 집에서 만나서 집밥 먹어라 저거 말곤 줄일게 없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통신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대폰 이번에 바꿔서 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노는거 줄여야지 쇼핑도 좀 줄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언니랑 뭘 하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밥먹고 친구들일아 술안마시기 정도밖에없겟눙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일에 거의 한두번은 식사하고 일요일에 풀로 놀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친언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돈모을 때 저런 거 아예 안함 올직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딱히 줄일게 없능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4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트&통신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줄일거없어보여 잘쓰구잇는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쇼핑을 좀만 줄이쟈 노는 비용도 줄이궁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언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통신비 미용 친구 약속 격주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언니..? 정도 ... 뭐 근데 저정도는 써야지 ㅜㅋㅋㅋ 그러려고 버는 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친언니, 데이트 이거 줄어들면 사실 교통비도 줄어드는거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지출 남머라 훈수 둘 상황은 아니긴 한데... ㅋ 데이트 비용이랑 친구+언니 만남 비용이 출혈이 좀 센듯,,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들 한달에 데이터 몇기가정도 씀?
18:26 l 조회 3
오히려 예민한 사람끼리 만나면 더 오래가는거같음
18:26 l 조회 2
응급오프 받을수있다했는데 아직까지 연락 없음
18:26 l 조회 2
지금 166 67인데 7월18일까지 57가능할까..?
18:26 l 조회 4
키링 뭐사지2
18:25 l 조회 12
잘생기고 직업평범이랑 평범하고 직업좋음이랑3
18:25 l 조회 7
서운한 점 안 말하고 연애가 가능함? 1
18:25 l 조회 5
콘서타약 처방 받았는데
18:25 l 조회 3
하 인스타에 존잘남 만난 썰 같은 거 도파민 돌면서 보다가
18:25 l 조회 5
근데 주식으로 망할수가 있어?4
18:24 l 조회 20
난 안똘똘해서 슬프다..1
18:24 l 조회 5
어? 앞에 차 운전 이상하게 한다
18:24 l 조회 8
말랑이..? 왁뿌볼…? 그거 어디 팔아?1
18:24 l 조회 7
휴게소 소세지 오천원이나 하네1
18:24 l 조회 4
남초에서 한국여자들이 국결에 질투한다는거 보면 개웃김6
18:23 l 조회 20
여장남자랑 연애할 수 있는 남자는 동성애자야?1
18:23 l 조회 6
내가 살면서 실비 보상한도 5천만원 다쓸줄이야
18:23 l 조회 15
와. 나 주변 애 바람피다 걸림. 대박 그런디 양다리도 아닌거 같고 남자 더 많은 느낌임
18:23 l 조회 9
내가 병원에서 일할때 병원 인턴이 왔었는데 결국 건강때문에 그만 두더라
18:22 l 조회 19
서면에 놀거리 있어?? 4
18: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