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까지 넷 있는  고딩때부터 친구인 모임이있어 난 미혼
셋은 기혼 이고 
한명은 일찍 결혼해서 애가  초등학교 고학년
또 한명은 애가 없고
다른한명은 미취학 아동 두명
 긍데 미취학 아동 두명 인 친구가  남편이 애를 혼자서 못본다고 매번 모임에 데려 오더라고 우리고 애기를 좋아해서 같이 놀아주고 했었음  장소도 애기가 먹을수 있는 음식점이나 아니면 애기들이 볼수있는 전시?? 이런걸로 근데 알잖아 ㅠㅠ 이미 미취학인 아동들은 가면서 지쳐 그래서 막 울고 배고파서 울고 그럴때마다 우린 애기니깐 하고  잘달래주고 같이 놀았음 근데 이번 모임에는 비까지 오는데 애를 또 데려 와야 하능 상황이더라고
그래서 우리가 비도오고 하니깐 이번만 남편한테 맡기고  혼자 나올수있냐하니깐 안된대  구래서 자긴 빠져야 하는 상황이더라고 담에 보쟤 그러고나서
연락이 꽤 없더라... 뭔가 이번에도 애기들 데리고 나오라고 힐줄알았는데 그런말이 없어서 섭섭해 하더라고
이친구한테 뭐라해야 될지 모르갰어 내가 결혼이랑 애기를 가져 본게 아니라서 쉽게 말할수도 없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남편이 일 때문에 아예 볼 수 없는 상황이라거나 그런 거 아니고 단순히 혼자 보는 거 어려워한다는 거면 이해 안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불가항 상황이라면 이해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그리고 너네가 같이 봐주니까 편해서 데리고 나오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4 지 애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굳이 데려와야되는건가... 나도 미혼이라 이해를 못하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치도 애낳고 밥말아먹었네 매번 친구가 이해해주겠지 생각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가 결혼을 잘못갔네 남편이 애를 혼자 못보는게 뭔소리지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도 못보는 남편도 웃기고 그거 가지고 연락 없는 친구도 이기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방적으로 배려바라면서 서운하다는건 별로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냅둬ㅜ 그런걸로 서운해하면 걔는 끝도없어ㅠ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치 레전드로 옶다... 남편도 혼자 애 못보는게 웃김 ㅋㅋ 남편한테 서운해하세요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라면 걍 그 친구 안 만나고 싶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동안 같이 애기들이랑 놀아줬으면 고마워하고 반대로 친구들 이해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나도 애가 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애기 엄마인데 우리 애도 아직 미취학 아동이라서 어쩔 수 없이 데리고 갈 일 있을 때는 친구한테 미안해서 맛난 거 다 사 주고 운전 내가 다 하고 진짜 모시고 다니는데... 이해가 안 가네 남편한테 못 맡길 정도면 얼마나 별로인 남자를 만나서 친구한테 손을 벌리는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우싫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마나 시덥지 못한 남편을 만나면 한번을 못 맡기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그런 친구 잇엇음 첫째 그렇게 데리고 오더니
이젠 둘째도 데려옴..
애기 귀엽고 좋다 이거야.. 근데 몇달에 한번 겨우 만나는데 툭하면 아이 케어하느라 대화도 못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친구 무리마다 다르더라.
어떤 무리는 다같이 데려오고
어떤 무리는 다같이 안데려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너네가 계속 참고 애기 데려와서 징징거리는거 받아주고 맞춰줘가면서까지 이어갈거면 연락해서 잘 풀어보고 아니면 그냥 멀어지게 냅둬 니네 할만큼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편이 애를 혼자 못 보면 안 나오는게 맞음 집에서 애나 봐야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염치 없는 친구 둬서 고생이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눈치도 없고 염치도 없는거임 그동안 지 배려해서 약속 잡은건 안중에도 없나보지 이미 갑자기 왜그래? 하는 마인드잖아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보모노릇하면서 만날거 아니면 이번 기회에 세게 말하는게 좋음 앞으로 걔 빼고 만나든가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앞으로도 계속 애 데리고 나오는 거 괜찮아? 그게 아니라면 그냥 모르는 척 내버려 둬 굳이 달래주지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데려오는거임? 하루 애하나 못봐줄 남편이면 왜결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안하지만 걔 빼고 볼듯 한두번이야 괜찮지 매번 그러는 건 오바잖아 내 친구들은 다 남편한테 맡기고 오던데 그니까 그런 남편이랑 결혼하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내 친구가 그랬는데 처음엔 너무 힘들었어
만나는 것도 키카 애들 전시회 이런데만 가서
근데 생각해보니까 내친구는 나 만날때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거였구나 생각 들어서
힘들더라도 걍 만나ㅜ 친구가 가끔 밥도 사주고 그래서
친구도 나 애들없이 만나고 싶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인거 아니까 애들만 집에 두고 올 수 없고ㅠㅠ
너 입장도 충분히 이해돼ㅠ 너무 힘들면 만나는 횟수를 줄여봐바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쪽팔린가 자기 남편 무능력하다고 자기입으로 얘기하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편이 애를 혼자서 못본다고 <៖..? 지가 못난 남편 만나놓고 친구한테 피해 끼치네 본인도 염치 없고ㅋㅋ 참 둘이 결혼 잘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애 있는데 늘 남편이 봐줘서 한번도 안데리고 나감. 근데 자꾸 애 데려오는 친구 있어서 그 모임 안나감ㅋㅋ 왜 안나오는지 아직도 눈치 못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달래줄 필요없다 생각함 걍 느낀 그대로 담백하게 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애기 있지만 솔까 어케 매번 애기를 데리고 나가냐..거기 다 애기있는 친구들 모임이면 몰라도ㅠ 걍 남편한테 맡기면되지 대체 왜 못맡기는지; 남편도 이해안되고 못맡긴다는 여자들도 이해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편 잘못 만났네 자기 애를 못 보는 남편이 사람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섭섭해하게 두셈ㅋㅋ
많이 섭섭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같으면 섭섭해하라고 둘 거 같아 아쉬운 사람도 그 친구고 잘못한 사람도 그 친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들이 그렇게 배려해줬으면 자기도 한번쯤은 배려를 해줘야지 이기적이네 맡기는게 안되면 안나오는게맞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 이렇게 조건없는 배려를 계속 바라는지 모르겟다; 난 섭섭이든 서운하든 그냥 둘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육아는 남편이랑 해야지 왜 친구들한테 그래 ㅜ 걍 계속 그러면 멀어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편이 왜 애를 혼자 못봄? ㅋㅋㅋㅋ 모지란 사람이랑 결혼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한번 가지고 서운함 느끼는거 보면 그동안 애기 놀아주고 같이 돌봐주고 했던거에 대해서 고마움을 모르는거같음
이 기회에 본인도 돌아보고 생각을 고쳐 먹을 필요가 있어 달래주지마 모임에 매번 아기 데려오는거 다른친구들이 내색없이 받아주는거 당연한거 아니야 너포함 애들이 눈치보고 미안해 할것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기혼이지만 미취학아동인거면 어린이집다니거나 유치원다닐 나이일텐데 엄껌시기인 영아도 아니고 말 다 통하는 유아를 왜 못봐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냅둬 남편이 왜 혼자 애를 못 봐? 그럼 친구들은 다 애를 잘 봐서 그동안 이해해주고 있었음?
남편을 교육시켜야지 애기랑 있을 때 어떻게 하라고... 솔직히 엄마도 알아서 공부하면서 배우는건데 남편은 왜 떠먹여줘야되는지 모르겠지만
본인이 남편 혼자 해내게끔 아무 노력도 안 하면서 친구들한테 이해만 바라고 그동안 계속 배려해준거 한번 안 해준다고 서운해하는게 진짜 염치가 없다
자기 남편한테 서운해해야되는거 아니냐? 자기들 자식인데?? 친구들 애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미혼인 친구 있으면 알아서 애 안데려오던데 고학년 친구처럼... 아님 다같이 유자녀라 애 데리고 오던가 둘중 하나여야지 본인 애만 자꾸 데려오는 건 아닌 거 같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친구 만날 때마다 매번 데려가는 건 뭐임
애기엄마 모임도 아닌데 그 친구가 배려가 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사정상 어쩔 수 없이 애 데려오는 친구는 봤어도 남편이 애를 못 봐서 데려오는 친구는 첨 보네......왜 친구들한테 남편 역할을 바라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런애들 개피곤함 맞춰주면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춰주는 게 당연한 거처럼 굴고 있네 ㅋㅋㅋㅋ
남편이 지 애 보는 게 더 당연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달래주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공동육아 시키는거 진짜 극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애엄만데 본문만 보면 남편 잘못 얻은 듯 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왜 남편들은 혼자 밥도 못챙겨먹고 빨래도 못하고 애도 못봐? 결혼하면 다 그렇게 되는거임? 당연한건데 잘하는 남편들이 유니콘취급받는게 참 이상함..그런게 결혼이라면 난 안하고싶다(전부 우리집얘기임 엄마한테 말했어 결혼 못하겠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남편이 이상한데.. 내 친구는 자기 일정 있음 남편이 하루 다 보고, 남편이 일정 있음 친구가 하루 다 보고, 그것도 어려우면 시댁이 가까워서 시댁에 맡기고 암튼 생각보다 잘 다니던데.. 우리랑 3박 4일 해외 여행도 잘 다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웃기고 자빠졌네. 남편이 계속 일만 하는 상황도 아닐텐데 왜 못 맡기고 와. 한두번도 아니고 친구들이 매번 지 애들 위주로 챙겨주고 놀아주고 하니까 호의를 권리로 아네. 지가 왜 섭섭해. 친구들이 지한테 섭섭해야 되는걸. 그냥 저 친구 빼고 만나는 게 좋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남편 핑계 적당히대고 친구들 키카로 써먹는거 그만하라그래.. 쓰니 포함 친구들이 너무 착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역 사람 엄청 많구만. 외국인들도 개많아
16:11 l 조회 3
콩깍지 씌면 잘생못생 상관이 없더라ㅋㅋㅋ
16:10 l 조회 5
스마트 태그() 배터리 가는게ㅜ어려워;?
16:10 l 조회 2
직장익들아 도와줘,,
16:10 l 조회 7
처음보는 사람들이 나 i라고 하면 다 놀라 e같대 왜지1
16:10 l 조회 8
하닉 190에 샀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16:10 l 조회 9
에바 오늘 하루만 떵 3번째임
16:09 l 조회 7
남자 165가 많이 작은거야? 8
16:09 l 조회 23
와 어제 나 진짜 피곤했나봐 ㅋㅋㅋㅋ
16:09 l 조회 10
행복주택 대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는거야..? 4
16:08 l 조회 13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7
16:08 l 조회 17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3
16:08 l 조회 10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1
16:08 l 조회 9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2
16:08 l 조회 16
하겐다즈 2
16:07 l 조회 7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4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4
16:07 l 조회 17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28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8
16:06 l 조회 39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