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까지 넷 있는 고딩때부터 친구인 모임이있어 난 미혼
나까지 넷 있는 고딩때부터 친구인 모임이있어 난 미혼
셋은 기혼 이고
한명은 일찍 결혼해서 애가 초등학교 고학년
또 한명은 애가 없고
다른한명은 미취학 아동 두명
긍데 미취학 아동 두명 인 친구가 남편이 애를 혼자서 못본다고 매번 모임에 데려 오더라고 우리고 애기를 좋아해서 같이 놀아주고 했었음 장소도 애기가 먹을수 있는 음식점이나 아니면 애기들이 볼수있는 전시?? 이런걸로 근데 알잖아 ㅠㅠ 이미 미취학인 아동들은 가면서 지쳐 그래서 막 울고 배고파서 울고 그럴때마다 우린 애기니깐 하고 잘달래주고 같이 놀았음 근데 이번 모임에는 비까지 오는데 애를 또 데려 와야 하능 상황이더라고
그래서 우리가 비도오고 하니깐 이번만 남편한테 맡기고 혼자 나올수있냐하니깐 안된대 구래서 자긴 빠져야 하는 상황이더라고 담에 보쟤 그러고나서
연락이 꽤 없더라... 뭔가 이번에도 애기들 데리고 나오라고 힐줄알았는데 그런말이 없어서 섭섭해 하더라고
이친구한테 뭐라해야 될지 모르갰어 내가 결혼이랑 애기를 가져 본게 아니라서 쉽게 말할수도 없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