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인데 회사 일정이 어케될지몰라서
일단 최대한 갈수있게 해본다는데
나는 연차쓰고 남친은 연차안싸도 쉴수있단말임
우리회사가 자유로워도 나도 월초엔 개바쁘고 미리 다해놔야되는데
아 개짜증나네 내 생일때문에 가는건데 걍 안가고싶음
|
남친인데 회사 일정이 어케될지몰라서 일단 최대한 갈수있게 해본다는데 나는 연차쓰고 남친은 연차안싸도 쉴수있단말임 우리회사가 자유로워도 나도 월초엔 개바쁘고 미리 다해놔야되는데 아 개짜증나네 내 생일때문에 가는건데 걍 안가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