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남친인데 회사 일정이 어케될지몰라서 
일단 최대한 갈수있게 해본다는데
나는 연차쓰고 남친은 연차안싸도 쉴수있단말임
우리회사가 자유로워도 나도 월초엔 개바쁘고 미리 다해놔야되는데
아 개짜증나네 내 생일때문에 가는건데 걍 안가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때문이면 뭐 어쩔수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는 뭐 연차를 당일에 내라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다니면 알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니까 연차를 못해도1주전에 내야되고 예약한것도 못가면 취소해야되는데 이도저도 못하니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생긴 일이면 둘다 마음 편하게 다음 주로 미루는 건 어때
너도 바쁜 시기라 그런 것 같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월초빼면 안바쁨 걍 지금 계획도 못짜고 스트레스고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정도 전혀 못하는 상황이야? 나같아도 짜증남 확정 안되면 취소하자 그래ㅋㅋㅋㅋㅋ 회사 본인만 다니나 너도 일정 미리 빼야되는건데 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확정이 안됨 자긴 갈수있게 열심히 한다는데 확정이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답 못하겠으면 취소하는게 나을거같음 그거 본인은 계속 몰라~ 어쩔수없어~ 노력할게 이러고 너만 계속 애탈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짜증나 내 생일기념으로 가는건데 걍 짜증남 기대도 안되고 계속 혼자 기다리고 애타거 짜증나고 되는지 안되는지 계속 물어봐야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우리 가족중에도 그런사람 있어서 남일같지 않네 그냥 지금 아직도 정확히 모르는거지? 언제 확정할수있는건지도 모르는거지? 그럼 취소할게 이렇게 불확실한 상황에서 나만 혼자 연차내고 준비하고 맘졸이는것도 아닌거같아 이렇게 단호하게 걍 끊어버려... 주변에서 계속 어영부영 맞춰주니까 저렇게 지내는거임 남들이 너한테만 다 맞출수 없다는걸 알아야돼 걔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언제 알수있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몰라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뭐 다 모른다면 걍 안가는게 낫지 않나 ... 당장 뭐 이도저도 못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개짜증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 다니는거랑 별개로 남친이 짜증나게 구는거 맞지ㅋㅋㅋ 이게 회사일이니까 할거 아닌거 같은데
나는 내가 차라리 회사를 다니는 입장이라서 그런가 얼마나 현재 자기 업무 파악을 제대로 못하길래 당장 2주 후에 여행도 갈 수 있을지 없을지 파악이 안되는건지 그것부터 의문이 드는데...
뭐 한두달 뒤면 몰라도 2주 뒤의 상황이 감이 안잡힌다고? 회사가 체계가 없는건지 하는 업무 특성이 중구난방인건지.... 당장에 회사에 갑자기 떨어진 긴급상황이라 감이 안잡히는거면 이번엔 긴급이라 변동이 많으니 다음에 가자 해도 되는건데 뭣도 없이 그냥 일단 노력해볼게 하고 기다리자 하는게 맞나..? 가자/다음에 가는거 어때? 두개중에 하나 자기 의견 정하지도 못함????? 짜증나ㅋㅋㅋ
내 기준 생일 관련으로 가는거라 자기가 다음에 가자 말 못하겠고 미안하니까 선택 자꾸 미뤄서 쓰니한테 다음에가자는 말 나오게 하고 싶은거 아닌이상 이해안가는 행동..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ㅜ 언제는 6월말까지 바쁘다더니 언제는 또 7월초까지다 이러고 ㄹㅇ 뭐 나보고 어쩌라는건지 생일이라 ㄹㅇ 기대하면서 한달전부터 예약했던건데… ㅋ 당일에 가야 아는건지 진짜 개짜증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요일 (또는 며칠)까지 (=취소 수수료 안드는 최종의 날까지) 되는지 안되는지 확실히 말해줘 그때까지도 모르겠으면 취소하겠음 하고 못박아야할거 같은데
그것도 모르겠다하면 솔직히 그냥 취소하는거 어때? 생일로 가는 여행준비 혼자 다하겠네 이게 무슨 쓰니 생일 축하 여행이야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원래 오늘까지엿는데 ㅋㅋㅋㅋ 진짜 개짜증난다 일단 취소수수료 안드는날 언제냐고 물어봐야겠네 하… ㅎ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보는 사람들이 나 i라고 하면 다 놀라 e같대 왜지
16:10 l 조회 3
하닉 190에 샀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16:10 l 조회 4
에바 오늘 하루만 떵 3번째임
16:09 l 조회 7
남자 165가 많이 작은거야? 2
16:09 l 조회 14
와 어제 나 진짜 피곤했나봐 ㅋㅋㅋㅋ
16:09 l 조회 10
행복주택 대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는거야..? 3
16:08 l 조회 11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7
16:08 l 조회 1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3
16:08 l 조회 9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1
16:08 l 조회 9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2
16:08 l 조회 12
하겐다즈 1
16:07 l 조회 6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4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4
16:07 l 조회 15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25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6
16:06 l 조회 31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5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22
교회다니는 익들아2
16:06 l 조회 22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1
16:06 l 조회 7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4
16:0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