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나한테 맞는 화장법이랑 체형에 맞는 옷 스타일링 이제 찾았는데..ㅋㅋ


대학생때 이러고 다녔으면 조금 더 인기가 있지 않았을까..라는 길티적인 생각...ㅋㅋ

대학생때 화장보면 퍼컬 고려 1도 안한 김치국물 코랄색 립에 블러셔는 쿨톤으로 핑크핑크하고..

옷도 색상 조합이라고는 1도 없어보이고 상하의 각각 이뻐보이는 걸로 코디함..ㅎ

체형 단점만 부각시키는 옷임.....

그땐 그럴수밖에 업슨ㄴ 나이니까 그렇겠지?

새벽에 과거사진 보는데 개별로야 진심.. 내가 저러고 대학을 다녔다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길티아님 걍 흔한 후회임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20대 초 화장 보면 개답없다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그렇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들 그런 생각 하지 않을까 예전엔 퍼스널컬러 체형 분석 이런거 없었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우리 20대초반 화장 옷 유행은 그거였어서 나름 그때당시에도 유행 열시미 따라가던거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지그재그에서 인기있능걸로 샀다고....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 그때 그런 옷 안 입고 다녔으면 더 멀쩡해 보이지 않았을까 싶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ㅊ 나 그생각함
그것보다 난 지금 상태로돌아가면 조금더 자신감있게 살지않았을까 생각많이함
그땐 내가 너무 못난줄알고 잘생긴 사람이 대쉬해도 다 깜;ㅠㅠㅠㅠ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 나도.....
그땐 뭔 자격지심인지 자존감부족이었는지 그런사람이 나를? 에이 안만날래 이랬음 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진짜 저사람이 나를? 이러면서 개철벽침 아우 왜그랬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 이나이 먹고보니 걍 다 똑같은 사람인데...ㅋㅋㅋ 만나라도 볼걸! 지금은 소개 기회조차 마니 없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생각.. 스무살 이런때 베스트로 이쁘게하고다녔으면 좋았을텐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때사진 참 보고싶지도암ㅎ음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도그래... 지금도 못생기긴했지만, 그래도 진짜 거짓말 안하고 인생이 60프로 정도는 바뀌었을거라고 생각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20대인 친구들 너무 부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여익들 만쿠나.. 다들 너무 공감하는게 ㄱㅇ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생각해,,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만 하는 후회 아니었구나 다이어트 성공하고 내 스타일 찾아서 내적으로나 외적으로나 가장 만족스러운 시긴데 이걸 왜 대학생때 즐기지 못했는지 생각하니까 가끔 슬퍼져 그 시기를 훨씬 더 즐겁게 보낼 수도 있었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 그렇지뭐..... 조금이라도 더 젊었을때 알았으면 좋았을걸...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뭔가 27살쯤 제일 이쁘다는 말이 맞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중반이긴한데 20,21살에 코로나 시절이라 밖에 나갈 일이 별로 없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길티 아니고 그냥 아쉬움이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익들아 도와줘,,
16:10 l 조회 1
처음보는 사람들이 나 i라고 하면 다 놀라 e같대 왜지
16:10 l 조회 3
하닉 190에 샀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16:10 l 조회 4
에바 오늘 하루만 떵 3번째임
16:09 l 조회 7
남자 165가 많이 작은거야? 2
16:09 l 조회 14
와 어제 나 진짜 피곤했나봐 ㅋㅋㅋㅋ
16:09 l 조회 10
행복주택 대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는거야..? 3
16:08 l 조회 11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7
16:08 l 조회 1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3
16:08 l 조회 9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1
16:08 l 조회 9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2
16:08 l 조회 12
하겐다즈 1
16:07 l 조회 6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4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4
16:07 l 조회 15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25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6
16:06 l 조회 31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5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22
교회다니는 익들아2
16:06 l 조회 22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1
16:0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