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맞는 화장법이랑 체형에 맞는 옷 스타일링 이제 찾았는데..ㅋㅋ
대학생때 이러고 다녔으면 조금 더 인기가 있지 않았을까..라는 길티적인 생각...ㅋㅋ
대학생때 화장보면 퍼컬 고려 1도 안한 김치국물 코랄색 립에 블러셔는 쿨톤으로 핑크핑크하고..
옷도 색상 조합이라고는 1도 없어보이고 상하의 각각 이뻐보이는 걸로 코디함..ㅎ
체형 단점만 부각시키는 옷임.....
그땐 그럴수밖에 업슨ㄴ 나이니까 그렇겠지?
새벽에 과거사진 보는데 개별로야 진심.. 내가 저러고 대학을 다녔다고? 싶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