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A가 B랑 완전 단짝인데

B가 장기 연애를 했는데 전남친 이름이 (예를들어) 짱구야

B의 남친 이름은 A도 알고 A의 남친도 알고 A의 부모님도 알아 심지어 B의 현남친도 그 이름을 알아

B가 장기 연애를 했다가 헤어지고 현 남친을 만나는 상황이야

근데 A가 결혼하고 첫 째를 짱아로 지었는데 돌림자로 쓰고 싶어서 둘 째를 짱구로 지은 거야

B가 이름은 많은데 왜 하필 그 이름으로 지었냐고 따지는데 A는 그저 이름일 뿐인데 뭔상관? 이러는 입장이지

화난 B가 A랑 손절했는데 너넨 이게 손절할만한 사유같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건 아니고 B가 전남친과 장기연애 했고 (5년 이상)
B의 현남친도 B의 전남친 이름을 아는 상황이라서 B가 열받은 거임
심지어 A랑 B는 단짝이라 B가 A 힘들 때 도움도 많이 줌
그리고 A가 이름 어떻게 지었냐고 했을 때 신내림 받은 것처럼 그 이름이 스쳐갔다고 함 (아마 기억속에 박힌 이름이라 그랬던 듯)
B 입장에서는 A와 B의 모든 주변 사람들이 B의 전남친 이름을 알고 있는 상황인데 애기 이름을 그렇게 지으면 자기가 뭐가되겠냐는 거임 (심지어 B랑 상의 없이 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b가 유난같은데... 특이한이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좀 흔하지 않은 이름이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a가 이상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b가 유난같은데 이름이 특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정댓봐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정댓 봐도 이름에 따라 다를거같음
아직까진 b손절이 나한테 좀 더 유난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이한 이름 아니고서야 굳이 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정댓봐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고정댓 보니까 또 b가 기분 묘하긴 했을 것 같긴 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이한 이름 아니면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정댓 봐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이한거 아니면 굳이? 자기 친구 전남친을 뭐 그리워라도 했을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흔하지 않다는게 뭔 이름일까...
기준이 어렵네 연예인중에 같은 이름 2명이상 있으면 세이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건 아니고 B가 전남친과 장기연애 했고 (5년 이상)
B의 현남친도 B의 전남친 이름을 아는 상황이라서 B가 열받은 거임
심지어 A랑 B는 단짝이라 B가 A 힘들 때 도움도 많이 줌
그리고 A가 이름 어떻게 지었냐고 했을 때 신내림 받은 것처럼 그 이름이 스쳐갔다고 함 (아마 기억속에 박힌 이름이라 그랬던 듯)
B 입장에서는 A와 B의 모든 주변 사람들이 B의 전남친 이름을 알고 있는 상황인데 애기 이름을 그렇게 지으면 자기가 뭐가되겠냐는 거임 (심지어 B랑 상의 없이 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A는 진짜 암 생각 없던것 같긴한데...
찝찝한건 이해하는데
근데 애기 이름 그렇게 지었다고 B가 뭐가 되진 않을것같은데...
친구 전남친이랑 이름 겹친답시고 자기 자식이름 짓는걸 B랑 굳이 상의해야하는것도 웃김
뭐 '허락 받아야한다' 이 마인드인거야?

그리고 이름이 뭔진 몰라도 만약 이름자체가 예쁘다면 뭐 이해할만하긴 해
이상한 이름이면 좀... 뭐지 싶긴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기분 별로일거같음 a랑 거리둬도 이상하지 않음
차라리 작명소 가서 받은 이름 중에 있었다 라고 한다면 이해가 되는데 본인이 떠올려서 지었다는거에 반감 생김 물어봤을때 태도도 당당했으면 더이상 친분 유지할 이유도 없을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깍지 씌면 잘생못생 상관이 없더라ㅋㅋㅋ
16:10 l 조회 1
스마트 태그() 배터리 가는게ㅜ어려워;?
16:10 l 조회 1
직장익들아 도와줘,,
16:10 l 조회 1
처음보는 사람들이 나 i라고 하면 다 놀라 e같대 왜지
16:10 l 조회 3
하닉 190에 샀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16:10 l 조회 4
에바 오늘 하루만 떵 3번째임
16:09 l 조회 7
남자 165가 많이 작은거야? 2
16:09 l 조회 14
와 어제 나 진짜 피곤했나봐 ㅋㅋㅋㅋ
16:09 l 조회 10
행복주택 대체 어떤 사람들이 당첨되는거야..? 3
16:08 l 조회 11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7
16:08 l 조회 1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3
16:08 l 조회 9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1
16:08 l 조회 9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2
16:08 l 조회 12
하겐다즈 1
16:07 l 조회 6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4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4
16:07 l 조회 15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25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6
16:06 l 조회 31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5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