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가 B랑 완전 단짝인데
B가 장기 연애를 했는데 전남친 이름이 (예를들어) 짱구야
B의 남친 이름은 A도 알고 A의 남친도 알고 A의 부모님도 알아 심지어 B의 현남친도 그 이름을 알아
B가 장기 연애를 했다가 헤어지고 현 남친을 만나는 상황이야
근데 A가 결혼하고 첫 째를 짱아로 지었는데 돌림자로 쓰고 싶어서 둘 째를 짱구로 지은 거야
B가 이름은 많은데 왜 하필 그 이름으로 지었냐고 따지는데 A는 그저 이름일 뿐인데 뭔상관? 이러는 입장이지
화난 B가 A랑 손절했는데 너넨 이게 손절할만한 사유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