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상사 셋이 있고 신입 둘 (나 포함)
유독 신입 한명한테만 계속 말걸어주고 (점심 뭐먹었냐. 작업 뭐하냐 등...) 나는 거의 투명인간취급함
상사 셋이 남자고 다른 신입도 남자라서 그러려나 하려고 했는데 소외감 장난아니다 ㅋㅋㅋ...
|
높은 상사 셋이 있고 신입 둘 (나 포함) 유독 신입 한명한테만 계속 말걸어주고 (점심 뭐먹었냐. 작업 뭐하냐 등...) 나는 거의 투명인간취급함 상사 셋이 남자고 다른 신입도 남자라서 그러려나 하려고 했는데 소외감 장난아니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