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아니 현승군 잔류기사에 인스타 두산팬 반응이 개웃김 | 인스티즈


아무래도... 고척 크림새우가 맛있긴 한데 1번 이상은 좀 곤란.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생각해보니까 안되겠냐곸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산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정정하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개웃기다 몇 분만에 정정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거의 바로 정정함ㅋㅋㅋㅋㅋㅋㅋ 몇초 고민해보고 안되겠다 싶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시리즈당 1번이면 대충 총 3번쯤이니까 많이 양보한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렇게 생각해보니까 천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ㅋㅋㅋㅋㅋㅋㅋ정정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정정한게 더 웃기넼ㅋㅋㅌㅌㅌ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 정정항 거 완전 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말투가 개웃김ㅋㅋㅋ 정정한다 1번만 말해다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6:09 l 조회 12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40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0
16:06 l 조회 31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16
16:05 l 조회 80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5
16:05 l 조회 61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4
16:00 l 조회 143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06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2
15:59 l 조회 111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9
15:59 l 조회 162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8
15:56 l 조회 290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11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9
15:53 l 조회 125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53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45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26
15:50 l 조회 229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6
15:48 l 조회 87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73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61
나 양도 인증 받을때2
15:46 l 조회 69
박영현 안현민 배터리 비하인드 개웃기다ㅋㅋㅋㅋ
15:4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