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출퇴근 7:30-18:00

점심시간 11:00-13:00

초봉 높음 

토요일 스케쥴 근무(월 1회정도)

자유로운 연차 사용

사무실 분위기 자유로움

성과급, 휴가비,명절 등 상여 있음

회식 안 함 1년에 1번 정도 맛있는거 먹고 술 안 먹고 집에감

대신 현장에서 하루종일 굴러야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점이 별로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입들이 많이 나가서 하나씩 올려주는 느낌임
우리회사가 저랬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정곡을 찔렀어 사원이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들어오는건지 들어오자마자 나가는건지를 봐야해..
우리회산 기업문화가 안좋았는데
고인물 여부장한명이 신입가지고 잡도리 존-나 해대서 다들 나갔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장인데 점심시간이 11~13시라고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부들 감독 안하나 ,,,,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청에서 관리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름 경력이 좀 있어서 학교 특강?같은거 나가면 현장직은 일단 더운날 더운데서 일하고 추운날 추운데서 일한다는거에 대한 거부감이 크더라 설계로 나가도 현장 모르면 안된다 현장은 필수로 돈다해도 잘 이해 못함 .... 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봉 높음이 어느 정돈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천 이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과급 휴가비 명절 상여 별도면 괜찮은 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신입 이력서조차 파리 날린다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보다 워라밸 찾는 신입이 늘어서 그런가ㅠ 대기업 계약직도 저 정도 안 돼 근무시간 환경은 괜찮겠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무시간왜저래했는데 현장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네 중소종건임?? 기사신입이 5천이야??왜케 높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견도 5천이나 주나 신입연봉...
중소종건이 보면 좋은 조건임.. 근데 요즘 기사있는 신입애들은 그냥 대기업현장계약직갈라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이 너~~~~~~~~~~~~~~~~~~~~무 이력서조차 안와서 기존 기존 사원대리급 올리고 신입 연봉 올린거임 ㅠㅠ 이래도 안 옴
근데 나같아도 대기업 계약직 갈거같긴해 ㅠㅠㅋㅋㅋㅋㅋ 거긴 연봉도 더 높겠지 근무시간 좋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우린 중소종건이라 신입 구할 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애들 못구함. 관력학과 졸업한 애들 다 뭐하냐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ㅠ 하긴 하청이나 공동도급사 얘기들어보면 직원 자체를 구할 수가 없더라
다들 대기업 가거나 공무원 하는거같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들 한달에 데이터 몇기가정도 씀?
18:26 l 조회 1
오히려 예민한 사람끼리 만나면 더 오래가는거같음
18:26 l 조회 1
응급오프 받을수있다했는데 아직까지 연락 없음
18:26 l 조회 1
지금 166 67인데 7월18일까지 57가능할까..?
18:26 l 조회 1
키링 뭐사지1
18:25 l 조회 9
잘생기고 직업평범이랑 평범하고 직업좋음이랑1
18:25 l 조회 6
서운한 점 안 말하고 연애가 가능함? 1
18:25 l 조회 5
콘서타약 처방 받았는데
18:25 l 조회 3
하 인스타에 존잘남 만난 썰 같은 거 도파민 돌면서 보다가
18:25 l 조회 5
근데 주식으로 망할수가 있어?3
18:24 l 조회 18
난 안똘똘해서 슬프다..1
18:24 l 조회 3
어? 앞에 차 운전 이상하게 한다
18:24 l 조회 8
말랑이..? 왁뿌볼…? 그거 어디 팔아?1
18:24 l 조회 7
휴게소 소세지 오천원이나 하네1
18:24 l 조회 4
남초에서 한국여자들이 국결에 질투한다는거 보면 개웃김6
18:23 l 조회 20
여장남자랑 연애할 수 있는 남자는 동성애자야?1
18:23 l 조회 6
내가 살면서 실비 보상한도 5천만원 다쓸줄이야
18:23 l 조회 15
와. 나 주변 애 바람피다 걸림. 대박 그런디 양다리도 아닌거 같고 남자 더 많은 느낌임
18:23 l 조회 9
내가 병원에서 일할때 병원 인턴이 왔었는데 결국 건강때문에 그만 두더라
18:22 l 조회 17
서면에 놀거리 있어?? 4
18:2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