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가는 중인데 1층 로비 도착해서 연락 주면 내려와서 안내 해주겠다고 하셨거든?이거 보통 전화 드려? 아님 문자 드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별 거 아닌 걸로 물어봐서 미안한데 혹시 업무 중이실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