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팔이 긴편은 분명히 아닌데 여자옷으로 보면 매번 소매가 짧음... 그렇다고 남자 옷으로 사면 허리랑 어깨가 너무 오버핏이고....
그래서 옷 사놓은거 보면 몸은 벙벙한데 소매 길이는 딱 떨어짐 / 전체적으로 딱 맞는데 소매가ㅋㅋㅋ 거의 7부임 / 걍 아빠옷 훔쳐입음 이래
|
내 팔이 긴편은 분명히 아닌데 여자옷으로 보면 매번 소매가 짧음... 그렇다고 남자 옷으로 사면 허리랑 어깨가 너무 오버핏이고.... 그래서 옷 사놓은거 보면 몸은 벙벙한데 소매 길이는 딱 떨어짐 / 전체적으로 딱 맞는데 소매가ㅋㅋㅋ 거의 7부임 / 걍 아빠옷 훔쳐입음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