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나랑 출근 패턴이 달라 ㅜㅜ
남친 아침 나는 4시 -1시까진데 강쥐 두마리 키워서
난 빨래고 뭐고 집 무조건 깨끗해야되는데
난 한 늦어도 11시전에는 일어나서 청소기 물걸레 돌돌이부터
다하거든 남친이 집안일을 잘 할줄을 몰라 자취 처음이라ㅜㅜ
부탁해도 알려줘도 제대로 못하니까 내가 두번 더해야되서
스트레스 받더라고.. 그래서 걍 포기
이거 그냥 죽을때까지 내가 혼자 하고 살아야되는건가
|
남친이랑 나랑 출근 패턴이 달라 ㅜㅜ 남친 아침 나는 4시 -1시까진데 강쥐 두마리 키워서 난 빨래고 뭐고 집 무조건 깨끗해야되는데 난 한 늦어도 11시전에는 일어나서 청소기 물걸레 돌돌이부터 다하거든 남친이 집안일을 잘 할줄을 몰라 자취 처음이라ㅜㅜ 부탁해도 알려줘도 제대로 못하니까 내가 두번 더해야되서 스트레스 받더라고.. 그래서 걍 포기 이거 그냥 죽을때까지 내가 혼자 하고 살아야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