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일단 여캐들 컬파가 너무 이쁨 파스텔톤..
오데트랑 보디냐차랑 요정군단장 같은 친구 너무 예쁨
여왕도 아름다우심.. 기품있는 모습이 좋다
4성 번개남캐 모자 벗으니까 훨 잘생겼고 흰머리 마법사도 귀엽게 생김
성인남캐는 솔직히 좀 아쉬움 ㅋㅋㅋ ㅜㅜ 잘뽑히긴했는데 걍 컬파가 완전 내 취향이 아니여서(사실 백금발 남캐 기대했어요) 그래도 취향 맞는 사람들은 또 환장할듯!!
그 메이드캐 앞에만 어색하게 개짧음 > 이거만 솔직히 불호임 캐디 자체랑 목소리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안이쁘게 짧음 걍 치마 자른거 같음 ㅜ 아 너무 아쉽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