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안 징징대고 징징충 싫어하는데 그래서 내가 연애를 못하나 싶기도 하고 (사귄 남자들마다 내가 자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댔음....) 이 글만 봐도 댓글들이 여자는 원래 찡찡댄다고 하네.. 좀 놀랐음
![[잡담] 근데 보통 여자들은 다 찡찡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4/f46c5fd4f188f95f93f83efd581d2aca.jpg)
|
난 진짜 안 징징대고 징징충 싫어하는데 그래서 내가 연애를 못하나 싶기도 하고 (사귄 남자들마다 내가 자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댔음....) 이 글만 봐도 댓글들이 여자는 원래 찡찡댄다고 하네.. 좀 놀랐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