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은 그렇게 하는데 솔직히 최선을 다한지 모르곘어
나한텐 그냥 좋은 사람? 이별 핑계 같이 느껴져
이유는 상대도 나도 많은 노력을 헀지만,
상대방이 자기가 지쳤을때부터 노력을 줄였어
이 줄인 구간에 난 더 했고 그렇지만 이 기간에 이별을 맞이한 경우거든?
근데 헤어질때 자긴 정말 최선을 다헀다 그런데 니가 안 바뀐다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헤어졌어 자기는 이제 에너지가 없다고
이런 경우에 상대방한테도 후폭풍 오려나?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은 그렇게 하는데 솔직히 최선을 다한지 모르곘어 나한텐 그냥 좋은 사람? 이별 핑계 같이 느껴져 이유는 상대도 나도 많은 노력을 헀지만, 상대방이 자기가 지쳤을때부터 노력을 줄였어 이 줄인 구간에 난 더 했고 그렇지만 이 기간에 이별을 맞이한 경우거든? 근데 헤어질때 자긴 정말 최선을 다헀다 그런데 니가 안 바뀐다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헤어졌어 자기는 이제 에너지가 없다고 이런 경우에 상대방한테도 후폭풍 오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