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때 옷 선물을 했어서 둘째는 이미 옷 많으니 선물 괜찮다고 그냥 오라고 하시는거야ㅠㅠ 그래도 빈손으로 갈 수 없으니...! 장난감은 애기 취향이 있고, 먹을 것도 안 먹는 거면 난감하니까ㅠㅠ 무난한 거 뭐 없을까??
|
첫째 때 옷 선물을 했어서 둘째는 이미 옷 많으니 선물 괜찮다고 그냥 오라고 하시는거야ㅠㅠ 그래도 빈손으로 갈 수 없으니...! 장난감은 애기 취향이 있고, 먹을 것도 안 먹는 거면 난감하니까ㅠㅠ 무난한 거 뭐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