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이트비용이 전애인이랑 만날 때는 9:1이였다가 현애인이랑은 6:4로 만나고 있는데 당연히 전애인은 돈 잘 버는 직장인 이었으니까 많이 내줬던걸텐데 무의식적으로 비교하게 되는 내가 너무 싫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데이트비용이 전애인이랑 만날 때는 9:1이였다가 현애인이랑은 6:4로 만나고 있는데 당연히 전애인은 돈 잘 버는 직장인 이었으니까 많이 내줬던걸텐데 무의식적으로 비교하게 되는 내가 너무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