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일예 손보태기 진짜 많이 해줬고(우리팀은 예전부터 선예매가 비중이 거의 없었음)
그렇게 보탰다가 그친구도 나도 잡은 경우에 그거 그냥 인티에서 양도해줄 사람 찾는데
특유의 맡겨놓은거 찾아가는 것 같은 말투는 쓰루함
표 잡았을때도 대개 먼저 올린 글부터 찾아가서 여기 자리 가져갈려? 하는데 그런 글은 패스함
티켓창구처럼 쓰는 글이 ㄹㅇ 있음
저런글들은 양도 해주려고 해도 자리가 자기가 원하는 자리가 아니거나 양도 빡세게 받는다고 하면 말도없이 사라짐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